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해외 맛집

[독일 뮌스터] 이탈리아 음식점 스테이크 Elia Restaurant Il Borgo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8. 28.

제가 사는 독일 뮌스터에 가장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해요.


너무 맛있는 곳이어서 사실 공개하기 조차도 꺼려지는...그런 곳이에요.


지금도 이 곳에서 식사 한번 할려면 꼭 예약을 해야 하는데...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면..


먹고싶을때 먹지 못하는일이 생길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뮌스터 슐로스 뒷편이어서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사람이 방문 한답니다.


오후 6시 오픈을 하는데...


월요일은 휴무이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예약없이는 힘이들어요.


예약은 인터넷 사이트가 없기 때문에 방문 예약이나 전화예약 하셔야 해요!!


지금까지 회사 회식으로 두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또가고 싶어요.


사실 그 전에도 몇번 포스팅을 할려고 했었는데...실내에 앉아서..


사진이 엉망 진창이었어요.




저는 주로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하는데 가격은 접시당 23.5유로 이에요.


3가지 소스가 있는데 레드와인소스와 페퍼.. 그리고 한개는 잘 기억이 않나요.


그 중에서 저는 패퍼가 들어간 소스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서 이것만 계속 시키게 되네요.


저날 친구들과 가서 여러 소스를 시켜서 골고루 먹어 봤는데


친구들도 페퍼가 맛있었다고 하는걸로 보아서..


한국인의 입맛에 페퍼가 맛있는거 같아요..


그런데 회사 직원분들과 오면 저만..페퍼 시키고 


다른분들 전부다 레드와인 소스로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를 주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보통 계산을 하고 나면 "에스프레소"나 "그라파" 먹을껀지 물어봐요.


계산후에 먹는거는 공짜.. 계산전에 달라고 하면 영수증에 가격 포함..


이거 잘 모르시는분들 많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