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해외 맛집

[독일 뮌스터] 게르마니아 캠퍼스 El Mercado Steakhouse / Pizzeria Lido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8. 3. 20.

집앞에 자주 가는 식당이 두개가 있는데 오늘은 그 두군대를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뮌스터 게르마니아 캠퍼스 안에 있는..


El Mercado Steakhouse

Pizzeria Lido - Germania Campus


제가 두군대를 자주 찾게되는 이유는..

맛도 당연히 일품이지만... 무엇보다 일요일에 항상 장사를 하고..

평일이나 주말에도 늦게까지 하기때문이에요!!!





제가 이 식당에 오게 되면 늘 시켜 먹는 메뉴가 있는데....

피자집인 리도에 가게되면.. "피자 아르헨티나" 를 항상 주문하는데... 

이게 다른 이탈리아 피자집에 가면 잘 없더라구요... 


그리고 스테이크 하우스에 가게되면...

아래 사진에 나오는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버거"를 시켜요...





결국 우연이겠지만 저는 아르헨티나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나 보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스테이크 고기 또한 수제로 만드는 곳이어서 꼭 먹어보세요!!

두군대 모두 양도 푸짐하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