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Blog TIP

2015년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10장) 합니다!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12. 7.

지난달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10장 배포 해드렸는데 그 중에 9분은 초대장을 받으셔서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머지 1개의 초대장은 다시 돌아왔더군요. 그리고 개설되어진 9개의 블로그 중에서 3개의 블로그가 잘 작동하고 있고 2개의 블로그가 광고 블로그가 되었으며 나머지 4개의 블로그는 주소만 있고 포스팅이 없는 유령 블로그 였습니다. 

초대장을 배포할때 분명 누군가는 필요 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드리지만.. 정작 필요한 사람은 받지 못하고.. 받은분들이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하지 않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프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시간을 두고 조금 숙고해서 초대장을 배포 하려고 합니다. 정말 필요한 사람이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몇가지 요건을 나열하니 보시고 신청해주시면 검토한 후에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초대장을 신청하실분은 댓글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 다른곳에 초대장을 중복으로 신청하지 않은분이어야 합니다.

초대장이 필요해서 이곳 저곳 모두 요청하시는건 이해를 하지만 그렇게 되어서 여러장의 초대장을 받으면 정작 필요하신분이 블로그를 만들지 못하게 됩니다. 신청하시기 전에 한번더 신중하게 신청해주세요.


- 초대장이 필요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서술해주세요.

위에 서술한 내용과 같이 블로그 초대장 10장을 배포하면 7명이 포기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하마 저분들 중에 1분 정도 밖에 남지 않겠지요..꾸준히 하실분에게 저는 초대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 블로그를 개설 하고서 제 블로그를 링크 해서 자주 방문해 주실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것은 블로그 유입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보여지는 것보다 싸이월드 일촌과 같이 서로 상호 유대 관계를 맺는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링크를 하고 서로 유대 관계를 지속적으로 가 질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3일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신분은 초대장을 회수하여 필요한분께 재 배포하겠습니다.

초대장은 매달 10장씩 지급되어지는데 모두 소진 하지않아도 최대 10장을 넘어 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초대장을 회수해서 다른분께 재배포를 하지 않으면 그 초대장은 결구 버려지게 되구요.. 


- 초대장을 신청하시고 하루가 지나도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분은 다른분께 요청해주세요.

제가 한국이 아닌 해외에 살다보니 한국 시간과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댓글을 실시간으로 바로 보고 판단해서 초대장을 보내드리는게 현실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조금 기다려 주시되 하루가 지나도 초대장을 받지 못하셨다면 다른분께 요청 드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