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독일생활

독일 아마존에 조성진씨 쇼팽콩쿨 앨범 리뷰에 배철수씨가?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12. 14.

즐거운 주말... 오랜만에 클래식을 듣고 있는데 갑자기 조성진씨 쇼팽 연주곡이 문득 떠오르더군요.. 아직 한번도 들어 보지도 못했고 지금 아마존 프라임도 이용중이고 하니 혹시나 들어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아마존에 로그인 해보았어요. 그런데 발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프라인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지는 않아 아직 들어 보지는 못했는데.. 사용자 평가가 아래 보시는거처럼 1개가 있어 과연 외국인들은 조성진씨의 쇼팽연주곡을 어떻게 평가 했을까 하는 생각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았어요.




[독일 아마존 조성진 쇼팽 콩쿨 링크]


위에 배철수씨 이름이 보이시나요 ㅋㅋ? 저분이 진짜 배철수 씨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옛날에 라디오 한참 들을때 배철수씨가 외국 게스트분들 모시고 라디오 진행할정도로 영어를 유창하게 한다고 저는 알고 있어요... 그리고 사실 독일 아마존에 평가를 영어로 적는분은 정말 드물거든요, 그리고 이 앨범이 도이치 그라모폰에서 처음 발매 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독일에서 가장 빨리 판매가 되어졌나 봅니다. 그래서 저는 진짜 배철수씨가 독일 아마존에서 조성진씨 쇼팽 연주곡 CD를 구매 하였다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단순히 동명이인 일까요?

제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질문 게시판에 글을 적을려고 접속해보았는데... 비밀번호를 못찾겠는데 ㅋㅋ 해외거주자는 비밀번호를 찾을 방법이 없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