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Mac TIP

2017년 구글 애드센스 수익 중간정검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6. 6.

요즘들어 많은분들이 제 블로그에 자주 방문해주시고 광고를 눌려주신덕분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돈을 버는것은 쉬운일이 아니겠지요.. 

특히 방문자수가 저같이 많지 않은 생활포스팅 블로거들의 애드센스 수입은...


많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인지 그래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올해 전반기 수입을 공개 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보통 월 10유로 정도 들어오던 수입이 이번달에는 20유로를 아쉽게 못넘었네요.





올 초에 시험과 비자 문제로 블로그에 글을 올릴 시간이 없어 거의 글을 못 올렸지만 그렇다고 수입이 0원은 아닙니다.

이 처럼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지 않은 날에도 적게나마 수익이 생기는데요... 

글을 포스팅 하지 않아도 5유로 정도의 수익이 나는데 만약 내가 다시 열심히 글을 올리면 수익이 올라가겠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됩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현실은 아무리 열심히 포스팅을 해도 수익이 갑자기 증가 하지는 않습니다 ㅡ,.ㅠ

애드센스 수익은 방문자 수와 비례하는것은 아니기 때문인데요.. 


방문하신분들이 광고를 많이 눌려주셔야 그 만큼 수입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꾸준히 포스팅을 하다보면 평균적인 수익이 조금씩 올라가는것은 틀림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최소 70유로가 되었을때 통장으로 들어오는데요..

처음 이 돈을 받는데 거의 1년정도 걸렸습니다...그리고 지금은 6개월 정도면 70유로 들어오는군요. 

이 기간이 점점 짧아져서 언젠가 매달 70유로를 받는날이 오겠지요!!


그럼 연말에 다시 한번더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한번더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