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독일생활

"해외 취업 및 이민 성공기" 책 출판 기념 소개 및 이벤트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7. 19.

안녕하세요. 최근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블로그 관리도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홍보를 해야 할꺼 같아서 이렇게 여러분 앞에 앉았습니다.


블로그에 가장 인기 있는 테마 중에 하나가 바로 "독일에서 취업해서 비자 발금 받기" 인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검색해보시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질문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모든 분들을 상담해드리면 사실 좋겠지만... 대부분 비밀 댓글로 질문 해주시는 것들을 정리해보면... 다들 똑같은 내용이에요..... 매번 똑같은 답변을 드려야 하구요 ㅋㅋ


아무튼 그렇다 보니 이리저리 하다가... 이번에 출판사의 권유로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직업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올해 초에 함께 책을 쓰게 되었어요 ^^ 


기다림 끝에 책으로 출판되어서 전국의 대형 서점 어디서든 구매 있는데요


제목은 "해외 취업 이민 성공기"  C&BOOK 입니다.





저기에 이름이 가장 앞에 있네요!!!


저도 아직 저를 제외하고 다른 분들의 글을 읽어보지 못했지만 저자 소개를 보니 다들 다양한 분야에 취업한 성공기들이 담겨 있네요..


홍보겸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벤트로 5분께 책을 무료로 보내드릴려고 하는데요..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보내드리는 만큼 책이 필요한 분이 지원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가 방법은 게시글 아래에 리플로 지원하시면 되는데요..


취업을 희망하는 국가랑 취업동기를 적어주시면, 읽어보고 독일이 아니더라도 관련성이 있는분들을 선별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받으실 주소와 성함도 같이 남겨 주셔야 하기때문에 비밀 댓글로 달아주시면 되구요..


이벤트 참여 신청은 2017 7 30일까지 받구요..8 1일날 일괄 배송 해드리도록 할께요.


혹시 지원했는데.... 꽝이시면...괜찬으시다면 독일에서 제가 손편지를 써서 옆서라도 보내드릴테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