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Dealextreme 쇼핑몰에서 배터리 충전기(NITECORE UM20) 구매후기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12. 6.

요즘 직구족들이 가장 편한건 머니머니해도 중국 쇼핑몰인 알리 직구일텐데요.. 왜냐하면 알리에 셀러들은 대부분 저렴한 배송료로 전 세계에 배송을 해주기 땐문입니다. 그런데 제가 최근에 비슷한 싸이트인 Dealextreme (www.dx.com) 인 중국 쇼핑몰에서 좋지않은 경험을 하여 다른분들은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싶어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매인 사이트의 모습은 어느 중국 쇼핑몰과 다르지 않지만 이 사이트는 해외 판매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모든것이 영어로 되어져 있습니다. 제품 설명도 그렇구요. 사실 어짜피 싸게 구매할껀데 알리에서 사면 될텐데?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제가 이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게 된 근본적인 이유는 배송기간 때문입니다.

아래 제품 화면을 보시면 받는곳이 독일인데도 불구하고 배송기간이 7~10일 정도로 표시가 되어져 있었기때문에 저는 그걸 바보처럼 믿고 주문을 했습니다.


위에 화면은 현제 배송과정을 볼 수 있는데요 제품구매를 2015년 10월 12일에 하였고 1달 반이 넘은 2015년 12월 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차이나 포스트로 제품이 오는듯 한데 한국 기준으로 차이나 포스트가 대략 6주에서 길면 8주 정도 걸리는것을 감안한다면..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닐수 있지만.. 처음부터 배송기간을 60일이 걸린다고 표시 되어있었다면 아마 주문을 하지 않았을껍니다. 

지금은 제품을 받기만 잘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