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오늘 아이패드 프로 직접 만저보고 왔어요!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12. 3.

최근 택배 때문에 기분이 엄청 우울 모드 였는데.. 기분전환도 할 겸 시내에 나갔다가 볼 일보러 자툰을 갔는데.. 아이패드 프로가 있어서 한번 사진 찍어봤어요.

이렇게 보면 크기가 큰거 같지 않은데, 실제로 보면 정말 커요... 한손으로는 뭐 들고 다닐수가 없을꺼 같아요 ㅋㅋ 무게도 생각했던거 보다 무겁구요..

정말 그림 그리는 타블렛 그 이상은 될 수 없을 꺼같은 크기였습니다 ㅋㅋ 13인치가 이렇게 큰지 몰랐네요. 누가 잘 못 만졌는지 작동은 않하는데 ㅋㅋ 뭐 어짜피 애플 펜슬이 같이 진열되어 있지 않아서.. 그림을 그려볼 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만 몇장 찍고 나왔어요 ㅋㅋ 같이 진열되어져 있는 저 키보드 까지 합치면 왠만한 노트북 무게 만큼 나가는거 같아요 ㅋㅋㅋ 진짜 이걸로 그림 그리기는 완전 편할꺼 같은데 다른 기존에 아이패드로 하던 일을 하기에는 무겁고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매 하실분은 실물을 한번 만져보고 꼭 구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