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Mac TIP

맥 무료 VPN 이용하기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11. 11.

일단 VPN 이라는건 가상의 컴퓨터를 우회해서 마치 다른나라에 컴퓨터로 접속한거처럼 속이는 프로그램인데요...

한국에서는 주로 한국에서 접속할수 없는 사이트를 접속하려고 할때 해외 아이피를 얻어서 접속 한다던지...

중국인들은 트위터와 유튜브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런 VPN 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구글 애드 센스에 가입하기 위해서 해외에서 한국VPN 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는데... 

이게 생각처럼 쉽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한국 VPN 서버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많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제가 오랜시간동안 수많은 VPN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수많은 VPN 사이트를 가입 하고 얻은 경험으로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https://tunnelblick.net/downloads.html

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Tunnelblick 3.5.4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아서 설치 합니다. 무료프로그램이고 다른 VPN 서비스들과는 달리 아무런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아요.. 한국어로 적혀있으니깐요....

설치가 완료 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vpngate_vpn362500434.opengw.net_udp_1932.ovpn


위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실행해 주세요.

그럼 아래 그림처럼 VPN 화면이 추가 되는걸 볼수 있어요.

저기서 오른쪽 화면 옆에 Verbinden...한국어로 연결 버튼이 있을꺼에요... 죄송해요... 독일어 버전이라.. 모든게..




그러면 우측 상단처럼 화면이 나오면 VPN 이 작동중인걸 확인할수 있어요.

이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몇몇 VPN 사이트를 가입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려고 시도 해봤지만..모두가 거절당한게...

불량 VPN 인 경우가 많았어요.... VPN 을 통해서 악성코드를 컴퓨터에 심는 다던지... 사용자의 계정 정보를 빼간다던지...

아무튼 VPN 을 구하려고 엄청 인터넷을 떠돌아 다녔는데.... 다른 분들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한국 VPN 말고 다른나라 파일이 필요하시면..


http://www.vpngate.net/en/


이곳에서 Open Vpn 용 파일을 다운 받아서 실행하면 됩니다.

정말 이거 때문에 삽질 많이 했는데 ㅡ.,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많이 눌러주시고 ㅋㅋ

더더더 고마움을 표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우측에 페이팔 기부(Donate)도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ㅋㅋ



2015년 11월 29일 - 아무 이상없이 잘 작동 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