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해외 맛집

[독일 뮌스터] Pizzeria Münster Italia da Aldo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5. 18.
뮌스터에서 벌써 24개월째 살고 있네요...
하지만 평소 외식을 잘 하지도 않을뿐더러 사실 다른 사람들과 교류를 않하다 보니..
딱히 멘자나 칸티네 말고는 아는곳이 없었어요.
요즘들어 회사 사람들하고 식사 자리가 잦아 지니 이제서야 뮌스터에 어떤 곳들을 독일 사람들이 즐겨 가는지 알게되네요.



Pizzeria Münster Italia da Aldo 

확실하지는 않지만 뮌스터에서 가장 오래된 이탈리아 전통 피자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의 회사분들은 항상 여기에서 피자를 먹는데요..
평생 뮌스터를 사셨던 소장님께서 부모님 세대부터 평생 고객이라고 하시네요.


이 곳에서 평일 식사를 하다보면 조금 의아한 관경을 볼 수 있는데요..

학교를 마치고 책가방을 매고 집에 가는 애들이 들어와서 피자를 만들다가 나온 조각들을 받아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 만큼 이 곳 사장님이 배풀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피자 뿐만 아니라 샐러드 또한 같이 시켰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이탈리아 피자중에서
그래도 가장 괜찬은거 같아요.

주변 뮌스터 사람들에게 물어보니깐 여기 모르는 사람은 저밖에 없었네요 ㅋㅋ



http://www.pizzeriaitalia-daald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