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독일생활

[멋진 자동차] BMW I8 스포츠카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5. 9. 21.

제가 사는 동네는 한국으로 치면 진주나 전주 같은 작은 도시에요. 하지만 유럽사람들은 워낙 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시골에도 이렇게 좋은 차들이 길에 굴러다녀요.. 람보르기니도 돌아다니더라구요 -_- 암튼 저는 처음 이차를 보고 BMW에서 나온 개발중인 컨셉카인줄 알았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실제로 판매를 하는 차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BMW의 디자인이 투박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모델은 정말 이쁜거 같아요~

한국에도 최근에 도끼라는 랩퍼분이 산차로 유명하다고 뉴스에서 보았는데 ㅋㅋ 흰색도 이쁘던데 검파도 괜찬은거 같아요 ^^

저 같은 서민들은 넘사벽이니 ㅋㅋ 이제 머리속에서 지워야 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