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Bonzeal 마그네틱 아이폰 겔럭시 2 in 1 충전기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6. 6. 30.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과 삼성 제품들을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는 충전 케이을 받았어요.

맥북을 사용하고 있어서 마그네틱 충전기가 얼마나 큰 편리함을 주는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많이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알리에서 여러 제품들과 동시에 주문 했는데 가장 늦게 도착 한거 같아요..

그래도 최근에 구매한 제품들 중에 가장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가장 큰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실제로 알리에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검색해보면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어요.

가격도 제품에 따라서 많이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Bonzeal 이라는 회사에서 나온건데… 이걸 사게 된건..

삼성과 애플 제품을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 몇개 없어요..

그리고 이게 가장 저렴한 제품이에요.

 

 

일단 3개정도 주문 했기 때문에 적어도 박스 포장은 되어서 올 줄 알았는데..

보시는 거처럼 벌크 포장으로 왔어요. 

 

 

실버, 골드, 로즈골드 이렇게 3개와 어댑터는 삼성3개 애플1개 이렇게 샀는데

수량이나 색상은 문제가 없어서 다행인듯 해요..

 

 

제품을 받자 말자 제가 사용하는 겔럭시 탭에 사용해보았는데 작동에 문제가 없었어요.

파란불은 충전중을 뜻하고 녹색불은 충전이 아닐때 나타나요.

 

 

제 아이폰은 정품 케이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이 충전기와 유격이 생겼어요...

그래서 충전이 않되서 녹색불이 들어 왔어요….

하지만 이게 제가 정품 아이폰 하우징이 아니라서 충전케이블을 탓 할 순 없어요 ㅋㅋ

아무튼 겔럭시탭과 아이폰을 한번에 충전하기 위해 산 케이블인데 아이폰에서 사용을 못한다면..

옛날처럼 다시 케이블 2개를 가방에 넣고 다니고 싶지 않더군요..

그래서..

 

 

케이블을 돌에 갈았어요...

알류미늄은 단단하지 않기때문에… 쉽게 모양이 편형 될꺼라 생각한 공대생의 발상이에요 ㅋㅋ

 

 

왼쪽이 제가 갈아서 모양을 깍은것이고 오른쪽이 아직 깍기 전의 모습이에요..

차이가 별로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많이나요 ㅋㅋ

대략 개당 10분 정도 돌에 갈은거 같아요..

 

 

접촉부를 깍고 나서 유격이 없어졌기 때문에 인식이 이제 제대로 되더군요..

충전 뿐만 아니라 동기화 까기 문제 없이 잘 작동 했어요… 이 정도면 대 만족이라고 생각했어요..

 

 

케이블을 분리하는데 케이블에 붙어 있던 마그네틱이 같이 떨어져 나왔어요...

단 한번의 충전으로 마그네틱이 분리되는 모습이에요….

 

 

정말 황당해서… 말이 않나왔어요...

집에 접착제가 없어서..다시 붙이기 힘들고.. 일단 딱풀을 뭍여서.. 다시 넣어줬어요...

그리고 제가 삼성제품에 꼽는 걸 3개 구매한 이유는… 하나는 카메라에 사용할 목적이었어요.

 

 

제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옮길때마다… 선을 꽂았다가 뽑았다.. 너무 귀찬아서...

거기다가 저기 USB 캡은 얼마나 불편한지...

그래서 이번에 잘라버렸어요...

어짜피 쓰던물건을 중고로 팔거나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ㅋㅋ

 

 

한결 깔끔해 졌어요… 사진을 옯기는것도 편하구요..

사실 블러그 포스팅 하는 사진도 카메라 연결하는게 귀찬아서 대부분 아이폰으로 찍었거든요.

하지만 새로운 문제를 발견했어요.

충전중이던 케이블을 손으로 만져보았는데….너무 뜨거웠어요..

아무래도 알류미늄이다보니 열전도률이 높아서 그런거 일 수 있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케이블을 슬리브튜브로 한번 감싸주었어요...

거기다가 충전중에 들어오는 불빛이 너무 강해서...

 

 

그 동안 그래도 끈어지지 않고 버텨준… 정품 케이블과 벨킨 케이블에게 감사를 표하며...

마지막으로 이 케이블에 대한 제 점수는요…. 10점 만점에 3점입니다.

왜냐하면 인식이은 잘 되지만 충전이 느리구요...

솔직히 발열이 좀 겁나요… 위험해보이고..많이 뜨거워요..

자력이 쎄지 않아서 조금만 흔들려도 연결이 끈겨서..기계에 부담도 많이 줄꺼 같아요...

그리고 제가 구입 할 당시만 해도 개당 4.3€에 구매 했었는데 오늘 알리에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셀러가 6.9€로 가격을 올려서 판매중이네요... 만원주고 살 케이블은 아닌듯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