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최고급 미니 ITX 케이스 DAN-A4 v2 출시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5. 25.

오늘 아침에 메일을 보니깐 단종되었던 미니 ITX PC케이스 였던 DAN-A4가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가 된다는 열락을 받았습니다. 제 블로그에 처음으로 DAN-A4 케이스를 소개 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문의도 주시고 개인적으로 구매대행을 부탁하시는 분들도 계셨었는데..

이번에는 모두 구매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번 v2에서 사실 달라진것은 많이 없습니다. 처음 만들고 설계 될 때 부터 심여를 기울이고 몇년간 테스트를 거쳐 나온제품이다 보니 거의 완벽에 가까웠다고 해도 충분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V2 버전에서 달라진 것은 92mm 팬을 달수 있는 자리를 추가로 하단부에 생겼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케이스가 너무 작기 때문에 발열에 신경을 많이 쓰는듯 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달라진 것은 가격이 200유로에서 230유로로 올랐다는 겁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꾸미는 사용자를 위해 옆판 아크릴로 제작된 버전도 함께 출시하는데요.. 가격은 290유로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킥스타트를 통해서 판매를 할 예정인데요..

아직 제품이 킥스타트에 공개되지 않아 Dan A4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픈일 당일날 킥스타트 링크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Dan A4는 독일인 디자이너에 의해 설계되었고 생산은 알류미늄 케이스로 유명한 리안리에서 합니다.

Dan A4라고 이름은... 독일에서 종이의 규격을 Din이라고 부르는데요.. 그래서 우리가 흔히 부르는 A4용지를 Din A4라고 합니다. 실제로 제품을 A4 종이 크기로 만드는걸 목표로 시작했었구요...

그럼 구매결정은 각자 알아서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기사 Dan-A4v1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 고사양 미니 컴퓨터를 위한 ITX PC 케이스 DAN-A4


Dan-A4 공식 사이트 가기


Dan-A4v2 공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