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전자제품

에어팟 (Airpods) 가죽 케이스 샀어요

by 건축꿈나무 그냥 2017. 5. 12.

최근에 중국산 저렴한 블루투스 벌써 두개나 샀었는데 모두 반쪽 맛이가서 소리가 한쪽에서만 나와요...

사이 좋게 두개다 오른쪽 왼쪽 고장이 나서...

두개다 동시에 착용한다면... 잘 들릴까요 ㅋㅋ?

아무튼 요즘 느끼는것은 중국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사용했다가 도리어 시간낭비 돈낭비 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거 같아요.


예를들어 옛날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충전선 때문에... 제 아이폰과 테블릿 베터리 교체 했어요..


앞으로 중국산 전자제품 다시는 않살꺼 같아요..

그래서 결국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애플의 에어팟을 구매 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어팟이 아닌 에어팟 가죽케이스 입니다.

저는 에어팟을 목에 걸고 다닐 목적으로 이 케이스를 선택했어요






뒤에 연결고리가 있는 모델도 있고 없는 모델도 있는데, 저는 아무래도 목에 걸고 다닐꺼라서 고리가 있는 모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동일)

저렴한 가격이라서 중국 제품이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메이드인 중국이 아니네요..

거기다가 디자인 바이 절머니!!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가격대비 마감이 좋네요..

하지만... 제 에어팟이 아직 오지 않은 관계로...착용샷은 다음에 올리도록 할께요.